이전회사 제일 개같았던점
어케이



1.나만 차별함
조낸 이상하게 똑같은 상황에서 나는 쿠사리 ㅈㄴ들었는데 뭐할때마다 쿠사리줌
그리고 다른사람이 그렇게 하면 아무말도 안함
ㅅㅂ 내가 할때는 노트에적고 지적하고 때마다 확인하던데
나는 미저리인줄
ㅈㄴ 계속 지캬보고 지적하고 그것도 엄청 나중에..아니 누구 한번이라도 알려준사람…? ㅈㄴ 답없네

그럼 애초에 제대로 가르쳐쥬던가
매니저 마인드가 나도 첨왔을때 아무도 안가르쳐줬다
ㅅㅂ 그게 정상이여?
지도 그때불편했으면 지금은
제대로 해야할것아냐…
진짜 하나도 인수인계해주는게
없음 ㄹㅇ
ㅈㄴ 진짜
엿을 언제먹일까 고민한적이 한두번이 아님
이런 ㄴ이 매니저라니.
2.스케줄 지 꼴리는대로함
지가 일찍오면 바꾸고 늦게가고싶으면 슬쩍 바꿈
얘가 왜 여기서 안나가는지 알수있는부분
지도 ㅈㄴ대충하길래 그냥 나도 따라했더니
또 따짐
ㅅㅂ그 물 아래서 내가 뭘 배우길 바란거임?
3. ㅈㄴ 가식적임
뒤에서 짜증난다 뭐한다 하고 앞에서는 말한마디 안함
불편한건 불편하다 말을 해야하는데
아예 말을 다르게 말하니 개당황
나는 심지어 시니어들이랑 상담있을때 그냥 말했는데 얘는 그냥 다 아무 문제없다 하더라 아예 뭐를 부스럼 만들기 싫으니깐 다 괜찮은척하고 뒤에서 절라 투덜 거림 그러면서 하지도않고
4. 남한테 은근히 떠넘김
걔가 할 피티
내가 몇번이나함 ㅈㄴ 황당했음
나는 업무의 하나니깐 안하기는 뭐했는데
지나고 나서 생각하니 은근 넘어가기 잘함
5.떠보기 겁나 함
모든 질문과 눈빛에 감시히고 물어보는 이유가 있음 근데
그게다 자기 한테 유리한점 있나없나 지가 휴가가야하는데 얘가 어디가나 진짜 인가 그거 판뱔할려고 물어보는거임
난 첨에 뭣도 모르고 그냥 말했는데 나중에 보면 그게 다 이유가 있는 질문이었음 하나도 그냥 궁금증에 기인한 질문이 없더라…ㅈㄴ소름
6.회사 자체의 문제점
고인물 투성인것도 ㅈㄴ 문제임
그러니깐 피드백이 받아들여지지가 않음
그리고 사람이없는데 사람을 안뽑는 ㅈㄴ 어이없는 ..아휴 이거부터 개빡친다 그냥
그리고 사람들이 가식적임 서로 아는척하는데 뭐 알맹이도없고 진심도없고 온콜 중에 온 중국사람들이 그마나 제일 진심임

모든게 잘못됐어 여기는
으아아
그래도 똥통한번 들어갔다왔으니깐
구분해낼수있는 힘이 생겼으니 다행이다 (긍정)




'치즈데이 > 브랜뉴월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는게 행복한 요즘  (0) 2023.07.15
이순간 제일 부러운 사람 ..LA사는사람  (0) 2023.07.12
어떻게살아야하나  (0) 2023.07.12
오늘로 이 회사끗!!  (0) 2023.07.11
나ㅡ기분 쥬타  (0) 2023.07.08
더보기

댓글,

2355

고양이를 키울수있는 사람이되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