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이뤄지네..




1.오랜만에 짐정리를 하다 버킷 리스트를 발견했다
2.합격하고나서 하고싶은것에대해 쓴건데 이때의나는 통역을 하고싶고 굉장히 읽고싶은 책이 많았던거 같다
4.놀랍게도 나는 33개를 달성하였고 검게친것은 이제는 바라지 않는 소원이다.
5.진짜 나는 캐나다와서 행복해진이유가 있는거같다
6.그리고 그사람을 만나서 더 좋아졌고 많은것을 이루게 도와주었다 고맙다..
6.현재 나의 소원은 매우 단순화되었다 구체적인건 별로없다 그냥 내가 하는일이 다 잘되길 바랄뿐…?!

더보기

댓글,

2355

고양이를 키울수있는 사람이되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