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이 보이는 관계

1.
어떻게될지 알면서 그것을 내달리는이유는
마지막의마지막까지도 같이 있고싶어서이다
우리는 정반대의 삶으로 정반대로 내달렸지만
우연히마주한채 끝을 향해 달리고있다
둘사이의 간극을 좁히지못한채
보이는 결과를 알면서도

2.
후회하고싶지않으니깐 최선을 다할꺼다
인생은 단한번만 주어진 기회
할수있는 최선을 다해서 살거다


3.
내가 캐나다에 살고싶은 이유에대해
가장근본적으로는 역시 한국이 싫어서다
정확히말하자면 내동생에게 일어 난일로
그녀석은 이전의 모습으로 돌아올수없게되었고
나라에대한 강한분노와 배신감 이 한국을 싫어하게만들었다.
병원에있는 6년정도의 시간동안
어머니아버지는 고통 받고 찟겨나가야했다
그것을 옆에서 지켜보고 혹시나 두분중 누가 먼저 죽어버리는것은 아닐까 하며 전전긍긍하면 살아왔다.
누구나 정상인사람이없었다 아마 나도
그리고 지금까지도...
그런 상처난 구멍을 지금은 조금은 매꾸고
더 나아지리라 생각하며 부모님은 살고있지만
나같이 나약한사람은 그 환경내에서는 참담했던 나날들에 짓눌려서 벗어나지못했고
결국 이렇게 멀리나와야만했다

그나마 거리라도 멀어져야 살것같았다
다시는 그 추악한 놈들을 마주할수없었다.

하지만 불구가되버린동생을 그냥둘수없기에 결국은 하나뿐인 형제인 나는 돌아가서 돌봐야함을 알고있다 그녀석은 가족이없으면안되고 나도 약속했다 지켜주겠다고..

그때까진 여기 머무는동안 열심히 살아야겠지.



더보기

댓글,

2355

고양이를 키울수있는 사람이되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