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oza -태양의 서커스
너무가깝고 감동
마지막 캐스트는 찍을수있어서 저장했당 넘 좋아

1.진짜 재밌다
서커스는 생에처음보는데 매일 얼굴 코딱지만하게 보다가 이랗게 퍼포먼스하는 사람들이
가까운것도 너무 좋고 묘기다보니 서로 팀웍이 느껴지는것도 너무 좋았다 거기다가
음악은 라이브야… 음악이 라이브인데
진짜 그때
그장면장면 마다 맞춰서 연주하는데
모든게 하나의 묘기를 만들기위해 함께하는 공연
2.서커스란 정말 원초적인거같다 티비가
나오기전에 사람들이 엔터테이먼트를 느끼기위해 서커스를 갔을것이고 마임이나 신체묘기등 어릴적 에한번쯤은 도전해본 일들을 모두 해낸다. 거기다 그게너무 스무스 하기보다는 긴장을 주니깐 원초적인 아드레날린을 뿜는 느낌이랄까. 너무 재밌다
3.거기다 스토리도 좋다 단순히 진기명기를 보여주는게아니라 짜임있게구성해서 중간에나오는 마임연극도 모두다
재밌다.
4.참가족적이고 뭔가 훈훈하다 환상과 놀라움 경의를 서커스로 보여줄수있다는거 그 생동감 넘치는 음악과 공연이 함께
어우러져 너무 신니고 재밌다 어린이가있다면 더 재밌게
즐길것같다.
5.다른 태양의 서커스 공연들도 보고싶다
6.코로나 때 위기를 겪었다는 기사보고 아 한번도 못뵜는데 너무 아쉽다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보게되어서 없어지지않아서 너무 다행이다
7.너무 즐거웠고 모든
공연자들에게
박수와 응원을 보내고픈 그런 좋은 공연이었당 강추 ㅠㅠ
8.아 머쳔다이즈 파는곳에 판매원분들이 너무밝고 다 다정하셨다 정말 서커스 간느낌 즐거움뿐이었다 🤹‍♂️🎪

하악 저 위자드역 남자분 너무 매력적임 그런사람만 뽑는듯 ㅜ 음악 도 좋아서 15불 (갓혜자 가격) 에삼

'치즈데이 > 브랜뉴월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랜만에 인터뷰 봄  (1) 2023.12.09
헐 흰머리  (1) 2023.11.24
기가막히다.Take care of Maya  (1) 2023.11.18
아 이거재밌다  (1) 2023.10.26
  (0) 2023.10.26
더보기

댓글,

2355

고양이를 키울수있는 사람이되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