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에세이의 어려움
예쁜애 보고가세요 내인생의 휴식처



1.요즘 에세이쓰면서 느끼는건데 나는 내가 스토리는 잘쓴다는것을 알았다
2. 근데 학문적으로 특히 Argument essay 이딴거는 어렵다
3.당연한거지만 내가 알고있는것을 풀어나가는것은 쉽지만 기사에서 주장은 근거해서 글을 쓰는게어렵다. 그글이 전혀 모르는 주제나 어렵게쓰인글일경우 더 그렇다
4. 다음주제가 원주민 관련 리서치 에세이인데 잘썼으면 좋겠다
5.교수님 하고 면담했는데 최대한 잘설명해주시는데 내가 못알아 듣는거같다
6.교스님 되고나서 인생에 최대위기
7.내 학점 도 위기다

더보기

댓글,

2355

고양이를 키울수있는 사람이되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