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몰아봄
배역명 실화냐곸ㅋㅋ Rodent
ㅋㅋㅋ아씨



1.
프라임 기간이 6일밖에안남아서.. 열라 몰아보기즁 binge watching (몰랐는데 이 어원이 넷플릭스 사장이만든거였음 ㄷ )  

2.
괜찮다고 생각한 휴 에피8로 끝나서 다행 영화로도 괜찮았을듯 ..
Little Fires Everywhere
약간 한국 드라마같은 스타일
이래서 뉴욕타임즈 노블 베스트 셀러은 뭔가... 통상적임.. 뭐랄까 주부들이 좋아하는 스타일..
근데 재밌긴재밌다 ㅋㅋ
뭔가 중간에 엄청 늘어져서 좀그랬지만 주역들이 전부 연기를 잘해서 볼만했음 네이버 블로그찾아봤는데 잔잔바리로 사건사고가있다했는데 나름 임팩트있는 사건이었고 리즈 가 맡은 아줌마는 낄끼빠빠 였고 중국 여자도 좀이해가 안가는 설정이라 약간 한국 드라마 보는 느낌이랄까 .. 욕하면서 보게되는 스타일 ㅋㅋ

처음에 내가 시대상이 현재가 아닌걸 모르고 봤다가 왜 줄있는 이어폰을 쓰지 카세트랑 ?? 완전 신기해했다는 후일담

2. 업로드 upload
신기한 발상에 괜찮았음 근데 남주가 전혀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보기 힘들었는데 그래도 내용은 꽤 괜찮았다 근데 잉그리드 빼고 그냥 이상하게 안끌려.. 굿풀레이스는 다 좋았눈데...

3.
Fleabag
이거 어느 블로그에서 책도사고 재밌었다고 인기많았다 해서 기억하고있다 오늘봤는데 졸웃기다 ㅋㅋㅋ 저런 캐릭터 너무 웃김 난 역시 독백하는 캐릭터를 좋아하는가같다 ㅋㅋㅋ 스크럽스도 그렇고 ㅋㅋ

Ricky Gervais 가 넷플릭스에서 한 자살 하려고 하는 드라마도 엄청 재밌게봤는데 ㅋㅋ 아무래도 영국식 블랙 코미디에 좀 세상과 떨어진 .. (?) 주인공이 내 취향인가 같다
시즌2가 끝인데 잘마무리한듯


4.
Electronic dreams 랑 Boys
이거때문에 프라임 구독 한거니깐 이거는 재밌다.
특히Boys





더보기

댓글,

2355

고양이를 키울수있는 사람이되고싶습니다.